본문 바로가기

AM 4 : 30

2020.04.08(WED)일의 새벽 4시반

2020.04.08(WED)일의 새벽 4시반

 

 

어제가 슈퍼문이었다고 하더군요.. 
(음.. 영어 발음으로는 "쑤퍼"가 더 가까운것 같습니다.. "슈퍼"가 아니고..

"슈퍼맨" 아니죠.. "쑤퍼맨" 맞습니다..)

 

어쩐지 퇴근길에 보니 달이 엄청 휘황찬란하더라구요..

 

모두들 소원은 비셨나요??

 

저는 소원 빌 생각은 못하고.. 

 

그냥 "오... 밝은데.." 하고 말았습니다. -_-;;;;

 

사진 하나 찍어봤는데..

 

역시나 사진으로는 직관의 느낌을 10%도 제대로 못살리는 것 같아요..

(물론 제 사진 실력이.. ㅠ.ㅠ)

 

 

 

자.. 오늘의 복습 내용입니다. 

 

복습은 노트필기를 안하니 진도가 빠르게 나가네요. 

 

뭐.. 진도보다는 이해하고 암기하는게 중요하긴한데..

 

계속 반복할거라 우선은 노력만하고 넘어갑니다.. ㅋㅋㅋ

 

하도 안외워져서 이렇게 하는게 맞나 싶은 생각이 계속 들지만..

 

미라클 모닝을 믿으며..

 

 

 

 

1. 주어가 그대로 의문사가 되는경우

 

오늘도 회사에서 근무 시작전에 글을 올리는데..

 

시간 관계상 따로 정리는 안하는걸로... ^^;;; (내맘대로 정하고... 샤샤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