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 4 : 30

2020.04.15(WED)일의 새벽 4시반

2020.04.15(WED)일의 새벽 4시반

 
 

 

오늘이 21대 총선 투표날이네요..
모두들 투표는 하셨죠?? 소중한 한표 꼭 행사하시길..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참으로 궁금하네요..
 
그건 그렇고..
술먹은 다음날은 아침에 일어나기가 참 싫습니다.
오늘도 더 나은 나의 미래를 위해 또 한걸음 나가봅니다.
 
 
 
 
 
저도 공부하다말고 잠깐 투표도 하러 댕겨 왔습니다. ㅋㅋㅋ
비닐장갑도 주고, 사회적 거리두기도 잘하시고..
비례정당 투표 용지는 엄청 길던데, 칸은 좀 작아서 어르신들 찍기에는 좀 불편할 듯 합니다. 
 
 
오늘 추가 강의 내용은 Have PP vs Have been Ving를 사용하는 경우에 대한 예문을 좀 더 집중적으로 살펴봤습니다.
참.. 이게 생각하기에 따라 판단 기준이 달라지고 표현이 달라져서 좀 어려운 것 같습니다.
많은 예문을 접해보고, 실전을 경험하면서 습득을 하는 방법 외에는 달리 길이 없어 보이네요.. ㅋㅋㅋ
 
 
 
 
 
오늘은 나름 휴일이기도 하니, 한 chapter 정도 더 나가볼까 합니다. 
 
 
그리고 아직 투표 안하신분들은 지금 당장 다녀오세요.
나중 되면 더 가기 싫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