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 4 : 30

2020.04.21(TUE)일의 새벽4시반

2020.04.21(TUE)일의 새벽4시반

 
 
오늘은 아주아주 즐거운 화요일입니다.
아주아주 즐거운 날이죠..
 
왜냐..
 
월급님께서 오시는 날입니다.. ㅋㅋㅋ
뭐.. 이번 주말쯤 되면 못볼 분들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일단 통장에 잔액이 찍혀 있으면 기분은 좋죠.. 
이 월급이라는게 마약같은거라서 끊기가 참으로 어렵습니다. 
어여 어여 경제 독립을 해야하는데.. 
차근차근 준비를 해 봐야죠..
 
 
 
 
계속 완료 시제에 대해 예문들을 보고 있습니다. 
이번주말이나 다음주말쯤 한번 다양한 책과 유투브를 보면서 완료시제 총정리를 한번 해야겠습니다. 
완료, 경험, 진행, 결과
 
머리로는 이해가 되는데, 막상 영작을 하려면 이게 과거를 써야하는지, 완료를 써야하는지.. 완료인지 경험인지 진행인지 결과인지.. 뭐 그래도 경험은 좀 뚜렷하게 차이가 나는 편인데.. 나머지들끼리는 좀 헤깔리네요. 
 
빠른 시일내에 정리를 하는걸로...
 
 
 
 

 

퇴근후 5Km 걷기를 하면서 한장 찍어 봤습니다. 

 

 
 
P.S.

사실 저기에 오리 두마리가 먹이를 찾고 있는 모습이 상가들 조명하고 잘 어울리길래 찍어 봤는데... 

얘들아 어딨는거니???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