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 4 : 30

2020.07.14(TUE)일의 새벽4시반

2020.07.14(TUE)일의 새벽4시반

 
오늘도 계속 비가 오네요..
출근하시는분들, 또 먼길 가시는분들 안전 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선택은 돼지 저금통입니다. 
요즘 현금을 잘 안쓰다보니 잔돈 모을일이 별로 없네요.
부자가 되려면 신용카드를 없애라던데.. ㅋㅋㅋ.
 
암튼.. 저 돼지를 꽉꽉 채워서 잡으면 꽤 쏠쏠하겠습니다.. ㅋㅋㅋ
 
 
 
 
예문 1)
A : 너는 그가 뭐라고 하든지 웃어줘야 해.
B : 그가 하는 말이 재미 없으면 어떻해?
 
A : You have to laugh at whatever he says.
B : What if what he says is not funny.

 

 
예문 2)
내가 한 말이 널 빈정상하게 했는지 모르겠지만, 만약 내가 그랬다면 미안해. 
I'm not sure if what I said offended you But If I did, I'm sorry. 
 
 

 

예문 3)
넌 내가 하라고 하는 것을 해야 해. 
You have to do what I tell you to do.
 
 
예문 4)
나는 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에 하이라이트(밑줄)를 해. 
I have highlight all the stuff that I think is important. 
 
 
 
 
 
P.S.1
새벽기상 인증샷용 카메라앱을 바꿔봤습니다. 
또다른 타임스탬프
 
P.S.2
오늘은 아침에 좀 일찍 나서야해서, 공부를 좀 짧게 했습니다. 
 
P.S.3.
음.. 회사만 오면 두통이 생기는군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