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 4 : 30

2020.07.25(SAT)일의 새벽4시반

2020.07.25(SAT)일의 새벽4시반

 
아.....
오늘 영어 강좌를 못끝냈습니다..
확인해 보니, 중간에 하나 빠트린게 있더군요... 
 
 
36분짜리 영상... 겁나 기네... 
Pink 과정이면 아마도 5월쯤이었던 것 같네요..
이건 내일 마무리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끝날줄 알았는데..
좀 아쉽네요.. ㅋㅋㅋ..
 
 
 
 
 
 
오늘은 별다른 예문을 적지 않겠습니다. 
마지막 강좌라 그런지..
앞에 예문들을 다시 복습한거여서..
대부분 동일한 예문들이거든요..
 
그래도 또 안쓰면 섭섭하니 몇개만... ^^
 
 
예문 1)
네가 갖지 못한 것 중 하나가 시간이야. 
Time is one thing you don't have. 
 
예문 2)
물어보고 싶은게 있어요. 
I got something I wanted to ask.
 
예문 3)
니가 그 말로만 듣던 그 천제소년이구나.
You are the genius boy I have heard about. 
 

 

 

 
P.S.1.
제 두번째 취미.. 골프입니다. 
Titlelist 909D.
2009년도 모델입니다. 
2010년에 중고로 구입했죠...
제가 2009년부터 시작을 했으니까.. 골프 시작한지가 벌써 횟수로 12년차네요..
ㅋㅋㅋ
그런데 2012년부터 2019년 중반까지는 골프를 전혀 못했습니다. 
주변에 같이 칠 사람이 없어서.. ㅋㅋㅋ
작년말부터 회사에 몇몇 사람들이 시작해서 그나마 간간히 채를 잡아봅니다. 
생각난김에 한번 연습장에 다녀와야겠네요..
운동도 할겸..
 
 
P.S.2.
You know the word does become flesh.
Until you change your mindset, your money won't help you. 
By Robert, Kiyosa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