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 4 : 30

2020.07.26(SUN)일의 새벽4시반

2020.07.26(SUN)일의 새벽4시반

 
 
드디어 인터넷 강의를 1회 완료 했습니다. 
수강 기간이 내년 2월말까지이니 2 ~ 3번 정도는 더 들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나름 자평을 하자면, 아무래도 조금은 늘은 듯 하지만 아직도 영작을 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더욱이 지금 커리큘럼이 전체 강의에서 절반정도이고 심화과정이 또 있으니, 아직도 갈길이 머네요..
 
일단 7월말까지는 영어공부를 잠시 쉴 생각입니다. 
쉰다기 보다, 이번 과정을 한번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1주에서 길면 2주정도... 면 되지 싶네요.
 
그렇다고 새벽 기상도 안하는건 아닙니다. 
새벽시간에 많은 고민도 하고, 책도 보고 할 생각입니다. 
 
포스팅은 아직 고민중이긴한데..
아마도 1, 2주간은 지금처럼 매일 등록하기는 어렵지 싶습니다. 
상황 봐서... 그간 책 본 것들도 정리하고, 뭐 이것저것 올리면 되겠죠 머...
사실 안올려도 되구요... ㅋㅋㅋ
 
 
 
 
 
예문 1)
그것들이 너에게 맞을 만한 유일한 옷이야. 
They are the only clothes I have that will fit you.
 
예문 2)
필요할만한 것들을 챙겼어요. (이것들은 내게 필요해 보이는 것들이에요.)
This is some stuff (that) I thought I would need.
 
 
아래는 예전 PINK 과정 중 하나 빼먹은 복습 과정입니다. 
 
예문 3)
A : 그래서 넌 이런 것들을 니가 직접 만드니?
B : Well 내가 그것들을 그리고 디자인하지. 하지만 다른 사람들을 시켜서 나머지 것들은 해. 
 
A : So Do you make these things yourself?
B : Well I draw them and design them by myself.
    But I have other people do the rest of the stuff
 
 
예문 4)
A : 너 치아에 무슨일이 일어난거야? 되게 되게 하얗게 보여. 미백이나 뭐 그런거 한거니?
B : 그랬지. 근데 이만큼 white 하면 안되는건데. 내가 젤을 발라 두었어 약간 어무 오래. Iguess
 
A : What happened to your teeth? They look really really white. Did you whiten them or something?
B : I did. They are not supposesed to be this white though. I left the gel on a little too long I guess. 
 
 
예문 5)
문제는 내가 오늘밤 거기 못간다는 거야. 나 차 고치러 가야 해. 
And 너에게 말하는 것을 완전 까먹었어. 
 
The thing is I can't make ti there tonight.
I need to go get my car fixed. 
And I totally forgot to tell you. 
 
 
예문 6)
나의 계획이 뭔지 아니? 내가 그를 따라가서 볼거야. 어디로 가는지.
 
You know what I am gonna do?
I'm gonna follow him and see where he goes.
 
 
예문 7)
그가 우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써 수업준비 하는데.
그것이 그가 우리보다 더 괜찮은 teacher인 이유야. (make)
 
He spends so much more time prepping for classes than we do.
That is what makes him a better teacher than we are.
 
 
 
 
 
P.S.1.

 

안경 1호(앞)와 2호입니다. 
1호를 잘 쓰다가 근거리를 보는데 불편함이 느껴져서 2호를 맞췄습니다. 
2호는 완전 독서(핸드폰)용입니다. 
그리고 1호는 독서와 모니터용이구요.
산뜻하게 파란색으로 해볼걸 그랬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