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투자 (재테크)

2020.08.15(SAT)일의 새벽4시반 : 우리 가정이 경제적 독립을 시작한 날.



오늘은 우리 가정이 경제적 독립을 시작한 날입니다.
무슨 말이냐....

오늘 파이프 라인 하나를 깔았습니다.

집을 한채 구입을 했죠..

그 동안 공부를 하면서, 분석했던 내용들을 정리하고 목표를 정하고 실천을 하니..

오늘처럼 집이 한채 생겼습니다.



아직은 가계약 상태이지만, 그래도 저의 파이프 라인이 될거라 믿습니다.

이게 참... 신기하게 조금씩 이루어지네요..

목표를 정하고, 열렬히 바라고, 그쪽을 바라보며 노력하니 말이죠...

이번에 이렇게 경험을 했으니, 다음 목표는 더 크게 잡아 봐야겠습니다.

 

제가 뭐... 행복 전도가 같은 사람은 아닙니다만,

 

자신의 목표를 쓰고, 읽으면 자신에게 이루어진다고 했는데요. (김승호 회장님이..)

 

이게 정말 되네요. 

 

비가 억수같이 쏟아 붇는 하루 였지만. 

 

많이 배우고, 느끼고, 생각했던 하루 였습니다. 

 

지금은 와이프와 함께 와인 한잔 마시고 있어요.

 

 

 

 

 

P.S.1. 

경제적 독립을 시작했다는게...

이제 첫발을 내딛었다는 의미입니다. ^^;;;

 

P.S.2.

글을 오전에 쓰던지 해야지 원... 

저녁에 쓰니 비몽사몽간에 글을 쓰게 되네요...

자꾸 취침시간 10시를 넘기기도 하구요.. 

이번주는 모조리... ㅠ.ㅠ